오늘 아침은 엄마가 해주신 오래된 호박죽이에요.

저는 40대까지만 해도 호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아니었어요. 나이가 들면서 입맛도 상당히 변하고 있다. 그것이 너무 좋아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라고 생각했다. 음식이 자연스레 멀어졌다. 작년에 농약 없이 정원에서 키운 늙은 호박.

 

선물 받았어요. 내 친구는 아빠가 암 투병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직접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호박을 줬어요. 그것은 또한 맷돌 호박이라고도 불립니다. 아이들을 위한 할로윈. 호박이라고 하면

동그란 호박이 쉬울 거예요. 기억하게 될 거야 엄마는 해가 지기 전에 호박을 잡으셨다.

 

오늘 아침 메뉴는 삶은 달걀 대신 호박죽입니다. 한 그릇으로 시작하죠. 심지어 1월에도 사과 반개,

그릭 요거트, 마누카 허니... 삶은 계란 대신에 엄마가 만들어주신 호박죽을 만들 거야. 단호박 아니에요.

평양냉면 맛이에요. 마찬가지다. 싱겁고, 영향도 적지만 그래서 보통 호박죽이라고 하면 달아요.

 

풍미를 많이 넣어야 돼요. 달지 않으면 전혀 맛있지 않습니다.

반면에, 나는 내가 넣은 설탕 때문에 신경이 쓰여. 이번에는 당뇨병 아버지를 위해 설탕을 많이 넣을게요.

줄인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박죽은 달콤합니다. 호박으로 요리할 때, 특히 죽으로 요리할 때

 

저는 국물을 끓일 때 단호박을 비벼 먹습니다. 오늘은 늙은 호박 할로윈

호박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는 알아낼 거다. 붓기를 빼는 호박즙.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예요. 나도 출산 후에 한 상자 정도 먹었어. 붓는

데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맷돌 호박은 붓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종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셈이다. 부종에 관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호박에

초점을 맞출 거예요. 오래된 호박의 영향. - 그것은 다이어트에 좋고 살을 빼는 데 좋습니다.

100그램의 칼로리는 27kcal에 불과합니다. 펙틴이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활동에 좋다.

 

그것은 배설물을 제거하고 도움을 주는 데 좋습니다. - 그것은 혈당 급등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소화와 당분 흡수를 돕고 혈당이 빠르게 상승한다. 그것은 혈당 급등을 막습니다.

 

하지만 설탕을 부으면 달라요. 제가 질게요. 소금, 올리고당, 꿀, 조청,

그리고 정제되지 않은 것을 조금만 넣어주세요. 설탕 등 취향에 따라 섞어주세요.

더 좋은 것은 양파입니다. 오래 볶아 단맛을 높이고 설탕을 대체한다. 하는 게 낫긴 한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귀찮다. 설탕을 적게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부종과 붓기. 수분과 칼륨이 풍부해서

이뇨작용, 해독작용, 액션에 도움이 돼요. -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노란 피부의 성분,

카로티노이드, 베타카로틴과 루테인 성분은 우리 몸에 들어갑니다. 비타민 A로

 

바뀌었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면역력을 높이고 감기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건조와 보습에 좋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점막과 눈이 건조해진다. 그것은 건조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너네 이것보다 더 많은 영양소는 우리 몸에 이로울 것입니다. 저도 잘 알지만 사실

 

먹는 게 고민이었어요. 호박죽은 걸쭉하게 끓인 후 세분하여 냉동 보관한다. 주문하시면

직접 호박죽을 드실 수 있습니다. 먹어도 돼. 특히 특별한 일이 없는

날에는 아침 식탁에 호박죽이 차려진다. 가는 게 얼마나 믿을 만한지 모르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