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체리는 색이 아름답고 맛있지만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체리는 가장 건강에 좋은 과일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한 컵, 즉 약 21개의 체리는 하루에 필요한 100 µµ of 미만의 칼로리와 15%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체리의 일곱 가지 이점이 더 있습니다.

 

 

건강한 수면을 촉진합니다.

특히 타르트 체리는 수면 주기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몇 안 되는 음식 공급원 중 하나이다. 불면증 남녀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아침에 타르트 체리 주스 226g을 마시면 수면시간이 약 1시간 24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ㅡㅡ관절염 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억제합니다.

연구는 타르트 체리 주스를 마시는 것이 LDL로 알려진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가 중요한 이유는 콜레스테롤이 1% 감소할 때마다 심장질환 위험이 2%씩 감소하기 때문이다.

 

 

당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체리의 항염증 효과는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체리는 많은 설탕이 든 과일들 중에서 순위가 낮습니다.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급등하거나 떨어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운동 후 통증을 줄여줍니다.

체리가 운동 후 강렬해진 몸을 진정시키는 셈이다. 또한 운동으로 인한 마모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근육 회복을 돕는다. 이런 이유로 체리주스는 프로선수나 우승에 열심인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하지만,

그것은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운동선수들뿐만 아니라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철에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체리 한 그릇만한 것이 없다. 하지만 체리의 자연스러운 맛을 즐기는 것 외에도,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먼저 냉동체리, 냉동건조분말,

 

체리 섭취가 골관절염 환자에게 유익하다는

연구결과가 여럿 나왔다. 정기적으로 식사나 간식에 체리나

100% 체리즙을 첨가하면 관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산화 방지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체리는 항산화제와 항염증 화합물의 강력한 공급원입니다. 이 세포들은 몸의 노화를 늦추고 심장병, 암, 알츠하이머병, 당뇨병, 비만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한다.

 

통풍의 위험을 낮춥니다.

미국에서 8백만 명 이상의 성인들이 통풍으로 고통 받고 있다. 이 염증성 관절염은 관절에서 요산이라는 노폐물이 결정되어 심한 통증과 붓기를 일으킬 때 발생한다. 한 연구에서는 이틀 동안만 체리를 섭취한 통풍 환자는 체리를 섭취하지 않은 환자보다 통풍 발작 위험이 35% 낮았다.

 

 

 

100% 타르트 체리즙, 방부제가 없는 건조체리가 필요하다. 얼린 체리나 가루는 스무디에 넣고

저어주거나 하루에 먹는 귀리의 양을 넣어 먹는다. 여러분은 잘게 썬 말린 체리를 견과류

버터나 녹은 다크 초콜릿과 섞거나 샐러드나 익힌 야채에 뿌릴 수 있습니다. 탄산수에 타르트 체리즙을 첨가하여 먹습니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거나 운동 후 체력을 회복하고 싶다면 잠이 안 올 때 또는 운동 직후 술을 마시는 것이 좋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